티스빈, 겨울맞이 12월 2일까지 전품목 ‘10% SALE’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27 17: 06

국내 의류쇼핑몰에서 겨울을 맞이해 전품목 세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2kg 더 날씬해 보이게 만드는 여성의류쇼핑몰 티스빈(www.tisvin.co.kr)은 12월 2일까지 새롭게 입고된 신상품부터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 셀러 아이템까지 품목에 관계없이 홈페이지 내 전체 상품을 10% 할인하는 ‘2012 첫 겨울맞이 세일’에 나섰다.
티스빈의 ‘2012 첫 겨울맞이 세일’은 티스빈 회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기간 내에 신규회원으로 가입을 할 경우에도 가능하다.

티스빈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 니트, 카디건, 팬츠, 스커트, 원피스, 레깅스, 트레이닝웨어 등 다양한 종류의 겨울 의상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올 겨울추위는 지독하다고 하던데 미리 미리 대비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티스빈은 ‘2kg 더 날씬해보이는 비밀!’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10~30대까지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의류 뿐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의 판매도 함께하고 있다. 또한 매주 새롭게 입고된 아이템을 10% 할인해주는 ‘신상 이벤트’ 역시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insun@osen.co.kr
티스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