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 쇼핑부문 최우수상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28 11: 51

MCM이 4월 리뉴얼한 직영쇼핑몰로 ‘2012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 쇼핑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
MCM 직영몰은 2차 리뉴얼 에서 좀더 세련된 명품쇼핑의 선두적 플랫폼을 제시하고 있다. 금번 2차 리뉴얼에서는 스마트세대에 맞는 N-Screen을 도입하여, 다양한 Device 에서의 쇼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SMART UI를 도입하여, 손안에서의 쇼핑하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SMART USER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CM 직영몰은 MCM의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물하고, MCM 직영몰 회원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사은품 및 VIP회원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MCM은 지난 1차 Renewal 에서도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쇼핑몰 부문에 수상한 바 있다.
junbeom@osen.co.kr
MC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