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의 브랜드 공식 쇼핑몰 ‘디콜렉트’가 쇼핑몰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카페와 블로그 등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 관련 카페 3곳에서 각 333명의 디콜렉트 요원을 선정, 디콜렉트를 알릴 수 있는 3가지 미션을 단계별로 12월 10일부터 말일까지 3주간 온라인 활동을 통해 수행하는 것이다.
디콜렉트 요원 모집은 12월 초까지 온라인 카페인 다음 ‘예카’, 네이버 ‘결혼이야기’와 ‘패션원피스’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디콜렉트 요원들은 1차 미션 디콜렉트 소개, 2차 미션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3차 미션 연말파티 코디 제안의 주제로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하는 활동을 한다. 가장 우수한 활동을 한 요원에게는 디콜렉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명에게 지급하고, 80여명의 요원에게는 스카프와 로션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디콜렉트에서는 12월 초 디콜렉트를 방문한 온라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일 연속 출석하거나 축하 댓글을 남긴 네티즌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junbeom@osen.co.kr
디콜렉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