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유행 스타일 제안 '시즈널 스토어' 오픈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29 11: 46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각 시즌 별 전문 MD의 수준 높은 안목으로 선정한 HOT BRAND의 제품들로 구성된 시즈널 스토어(SEASONAL STORES)를 선보인다.
이번 WIZWID Shift 2.0 개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시즈널 스토어 서비스는 각 시즌 별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정, 감각적인 비주얼의 웹 카탈로그 형식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새로운 위즈위드의 패션 컨텐츠이다. 시즈널 스토어를 통해 상품 정보뿐만 아니라 고감도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시즈널 스토어에서는 아우터, 슈즈, 모자, 장갑, 머플러 등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위한 'All What You Need', 12가지의 스트리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Realway on The Street', 위즈위드가 감각 있는 남성들을 위해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젝트 'Set Out On a Trip WIZWID X Collectshop' 으로 구성된 3가지 웹 카탈로그를 공개했다.

한편, 시즈널 스토어 론칭을 기념, 오감만족 이벤트가 12월 30일까지 펼쳐진다. 'Realway on The Street' 기획전 구매 소비자 중 추첨된 30명에게는 패션 블로그 사토리얼리스트 스콧 슈만의 포토에세이 'The Sartorialist closer'를 증정하며 'WIZWID X Collectshop' 해당 기획전 최다 구매고객 5명을 선정,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 초대한다.
insun@osen.co.kr
위즈위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