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모바일웹 서비스부문 통합대상 수상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29 11: 47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 에서 모바일웹 서비스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의 인터넷 서비스 분야의 발전을 결산하는 가장 큰 대회이다. 인터넷 산업 구축을 위한 기반조성 및 인터넷전문가들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우수 웹사이트들을 선정∙시상하는 대회로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다.
푸마는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에서 디자인 우수성, UI/UX 우수성, 마케팅 우수성 등을 평가한 결과 총점 1위로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푸마의 모바일웹 페이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컬러와 디자인이 조화롭고, 최근 떠오르고 있는 버티컬UI(콘텐츠를 카테고리별로 묶어 세로로 나열한 형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의 대상 수상자는 후보로 등록된 512 개의 웹사이트 중에서 온라인 평가와 최고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웹어워드 최고대상(PC웹 최고대상, 모바일웹 최고대상) 2개 사이트 및 9개의 이노베이션 대상이 선정되었고, 온라인 평가를 통해 13개의 부문별 통합대상, 67개 분야별 대상과 최우수상, 그리고 각 분야별 우수 사이트들이 선정되었다.
푸마 디지털 마케팅팀 정지혜 과장은 "소비자와의 소통이 중요한 서비스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받아 매우 영광"이라며 "푸마 웹사이트 방문자 중 모바일을 통한 방문자수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즐겁게 푸마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 부분을 강화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junbeom@osen.co.kr
푸마 제공.  
.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