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12월 2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송도 베이비&키즈 페어 2012’에서 매일유업관을 찾는 방문객 2000명에게 유아용 액체 세제 ‘액츠 베이비’와 섬유유연제 등을 선물한다.
자몽, 유자, 유칼립투스, 청향, 고삼 등 5가지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천연 복합 항균 성분 첨가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액츠 베이비’는 세탁 후 세탁물에 세제 찌꺼기나 피부 자극물질을 남기지 않아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마크’를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천연 오렌지 성분의 세정력을 이용한 ‘액츠 베이비’만의 클린징 시스템으로 배변자국, 유분 등 아기 옷의 없애기 힘든 얼룩을 해결한다. 또한 아기 옷, 기저귀 뿐만 아니라 타월, 이불, 베게, 엄마옷, 인형 같이 아기 피부에 닿는 물건들도 세탁할 수 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인천 송도 베이비&키즈 페어는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 업체들 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의 베이비 페어다.
업 피죤의 이주미 마케팅 팀장은 “타깃 소비자가 같을 경우 시너지 효과가 크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베이비 관련 제품 정보도 얻고 피죤의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피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