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 연말사은행사 선착순 3200명에게 선물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30 13: 56

- 전국 32곳 입점 백화점에서 소진시까지 100% 당첨 복권 제공, 경추솔루션베개 등 경품
프리미엄 수면환경 전문브랜드 트윈세이버 까르마가 2012년 자사 영업점 확대, 신제품 론칭 등을 통해 올 한 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까르마 2012 경품 행사’를 12월 1일부터 제품소진시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자사제품 구매소비자에게는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하며, 약 100여 명에게 9만원 상당의 자사 ‘경추솔루션 베개’를 비롯해 케이크교환권, 영화예매권 등 총 3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본점, 롯데 잠실점 등 전국 32개 백화점에 입점한 자사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당 100장씩 선착순으로 복권을 제공한다. 단,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까르마 관계자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매장을 오픈했고, 올 한 해 전국 7개 백화점과 인도 뭄바이점을 추가로 신규 입점하며 국내∙외 매장을 확대했다"며 "회사는 올해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보다 약 20% 매출상승이 기대되는 만큼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까르마는 12월 한달간 온라인에서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까르마몰(calmamall.com)과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자사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수면양말을 증정한다. 까르마 공식카페(cafe.naver.com/calmakr)에서는 제품 후기를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까르마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만원을 지급한다.
까르마는 1999년에 설립된 트윈세이버 메모리폼을 국내에 상용화 시킨 프리미엄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다. 
insun@osen.co.kr
까르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