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핑크 엔젤 아시아 글로벌 결선 콘테스트' 진행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2.01 08: 33

헤어 기기 브랜드 비달사순이 12월 6일,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 모델을 뽑는 2012 핑크 엔젤 아시아 글로벌 결선 콘테스트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
핑크 엔젤 아시아 글로벌 결선 콘테스트는 매해 비달사순 헤어 기기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어 모델을 뽑는 콘테스트로, 올해에는 아시아 8개국(한국,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이 참가했다. 특히 각국 대표들이 모여 최종 우승자를 뽑는 파이널 대회는 한국에서 치르게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행사는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김기리가 사회를 보며, ‘매일 아침 5분안에 헤어 연출하기’ 대회, ‘엄마가 연출해주는 어린이 헤어 쇼’, ‘8개국을 각각 대표하는 핑크 엔젤 모델들이 15분동안 헤어 연출하는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대회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비달사순에서 특별 제작한 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패션 매거진 나일론 홈페이지에서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7일간 비달사순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8개국의 핑크 엔젤 사전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junbeom@osen.co.kr
비달사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