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 실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2.03 15: 45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베이비가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수딩내추럴의 당당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12월 한 달간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해주는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전문기관의 깐깐한 임상테스트에서 소비자들로부터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 개선 효과 등 수딩내추럴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단 7일 사용으로 겨울철 유독 건조하고 붉어지는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변화를 약속한다는 의미에서 존슨즈베이비는 제품 불만족시 구입액 100%를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전국 마트와 G마켓, 11번가, GS샵을 통해 수딩내추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진행된다. 7일간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이 엄마 마음에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구매당일 포함 7일 이내에 존슨즈베이비가 운영하는 ARS나 온라인 사이트, 각 온라인몰의 구매페이지에서 간단한 절차를 거쳐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변화 체험 후기를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 작성하는 소비자에게는 수딩내추럴 명예 홍보대사 ‘수딩산타’ 활동 기회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 1인으로 선발되는 수딩산타에게는 TV광고 모델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의 100% 환불 약속은 수딩내추럴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존슨즈베이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