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배우 김아중과 지성이 직접 부른 섹시한 캐롤송을 발매,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나의 PS 파트너'는 영화 OST Special '섹시징글벨'을 오는 5일 정오에 공개한다. '섹시징글벨'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캐롤송 '징글벨'을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커플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성인맞춤형 캐롤송.
'레이스팬티, 망사스타킹, 섹시한 다리, 서구적 몸매', '오 마이 달링 빨리 달려 내 입술에 키스해' 등의 자극적인 가사는 '나의 PS 파트너'의 대담함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빅밴드 느낌의 브라스 편곡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다른 고퀄리티 캐롤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섹시징글벨'은 과거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뷰티풀 걸', '별'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영화 OST의 강자 김아중이 '뷰티풀 걸'의 편곡자, 보컬디렉터 등 제작드림팀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김아중표' OST의 대박신화를 예고한다.
김아중은 OST 녹음 현장에서 명실상부 영화 OST의 강자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대담한 가사와 자극적 효과음을 수많은 스태프 앞에서 불러야 했던 그는 잠시 쑥스러워하는 듯 보였지만 녹음이 시작되자마자 180도 돌변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지성 역시 녹음을 마친 후 "누구나 다 아는 노래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부르고 싶었다. 우리는 배우이기 때문에 남다른 표현력으로 노래를 소화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색다른 캐롤송을 완성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의 PS 파트너'는 오는 6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