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주얼리 필그림(PILGRIM)의 뮤즈 정려원의 팬사인회가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워너비 스타 정려원과 트렌디한 여성들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의 콜래보레이션 ‘캣 주얼리’ 출시를 기념한 자리였다. 4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진행됐다.
캣 주얼리는 고양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정려원이 직접 참여해 고양이의 눈을 연상 시키는 ‘Cat’s Eye’ 목걸이와 귀고리, 생선에서 영감을 받은 ‘Fish bone’ 귀고리, 고양이 모티브 참과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한 레이어드 팔찌로 유니크함과 발랄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팬 사인회 시작 전부터 정려원을 보기 위한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정려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그 동안 만나고 싶었던 워너비 스타 정려원과 함께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낸 팬들은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현장 내 호평이 끊이지 않았단 후문.
정려원 팬사인회에 참여한 사람들은 당일 필그림에서 준비한 콜래보레이션 이벤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났으며, 선물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정려원은 최근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insun@osen.co.kr
필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