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서울이 오는 9일 오후3시 르꼬끄와 함께 'FC 서울 K리그 우승 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코엑스(COEX)다.
르꼬끄와 함께 기획한 이번 팬 사인회는 2012시즌 K리그 우승을 자축하고, 한 시즌 동안 서울을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간다는 마음을 담아 주말 오후 서울의 중심 코엑스에서 연다.
이날 행사에는 최용수 서울 감독을 비롯해 주장 하대성, 김용대, 정조국, 고명진, 고요한, 김치우 등 2012시즌 K리그 우승 주역들이 참여해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추억 만들기를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종료 후에는 행사 당일 선수들이 마련한 본인의 애장품을 직접 추첨해 팬들에게 증정하는 뜻 깊은 행사도 마련돼 있다.
행사장에는 '2012시즌 K리그 공식 우승 트로피'가 진열되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당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을 대상으로 우승 트로피 및 선수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이벤트 등 다양한 우승 축하 행사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FC 서울 기념 사진전'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이다. 또한 당일 받은 사인지를 지참하고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9일 하루 동안 르꼬끄 코엑스 매장에서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sports_narcoti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