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잠베지아:신비한 나무섬의 비밀(이하 '잠베지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잠베지아'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오픈,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잠베지아'는 새들의 파라다이스 잠베지아를 지키기 위해 괴물 도마뱀과 대머리 황새 무리에 맞서는 꼬마 매 카이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작품.

개봉을 앞두고 많은 네티즌이 방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는 개성만점 배우들과 함께한 유쾌한 예고편 영상을 비롯해 배우 유준상, 가수 하하, 방송인 노홍철이 직접 안내하는 캐릭터 소개가 준비돼 있다.
또한 겨울방학 생활계획표, 색칠공부 등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어린이와 학부모 관객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윤무부 새박사와 함께하는 조류도감 교실. 영화 속 등장하는 각종 새들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 윤무부 교수가 영화 관람 후 남긴 추천 멘트를 통해 화려한 볼거리와 더불어 교육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공식 SNS인 '잠베지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는 시사회초대, 데일리 퀴즈, 스쿨어택 이벤트 등 '잠베지아'의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소식들이 가득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잠베지아'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