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클렌징 리퀴드 커팅 아트 패키지 한정판 출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2.07 10: 33

오르비스 부동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리퀴드가 2012년 12월 세계적인 커팅 아트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패키지로 다시 태어났다. 수분의 힘으로 끈적임과 피부 자극 없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주고 탁월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100% 오일컷의 수분 클렌징 매력에 예술성 높은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져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클렌징 리퀴드 커팅 아트 패키지 한정판은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활동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페이퍼 커팅 아티스트 아오야마 히나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되었다. 클렌징 리퀴드만을 위해 그가 디자인한 작품의 테마는 ‘대화’. 나무 위에서 한가롭게 쉬고 있는 요정을 섬세하게 오려 만든 커팅 일러스트를 통해 바쁜 일상에서도 대화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클렌징 리퀴드는 성분의 30% 이상이 보습 기능을 책임지는 진정한 수분 클렌저이다. 로즈마리 추출물과 유카리 추출물의 식물성 보습성분, 피부 천연보습인자 NMF의 주성분인 아미노산 3종류(세린, 글리신, 알라닌) 그리고 히아루론산 나트륨과 같은 보습 성분들이 세안 후 피부 속 깊이 흡수 돼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 준다.

jiyoung@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