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NHN이 스마트폰 소셜네트워크게임 '라멘이야기' T스토어 출시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레벨 20을 달성한 후 '라멘이야기' 공식 카페에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핸드백, 목걸이, 화장품등을 선물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내 유료 아이템인 '화이트 가든 선반'도 지급한다.
16일까지 '라멘이야기' 공식 카페에서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내 아이템인 '모던 시계 장식 파티션'을,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에 리뷰를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모던 커피 장식 파티션'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한정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유료 아이템과 게임내 캐쉬인 다이아 등을 선물로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의 18시부터 24시까지는 버닝 타임을 적용해 두 배의 보상 혜택을 나눠준다.
'라멘이야기는' 지난 11월 30일 다음 '모바게'를 통해 구글 플레이에서 먼저 선보이고 4일 T스토어에도 추가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라멘'이라는 소재로 다양한 메뉴 레시피와 1000개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등의 콘텐츠로 채워져있다.
이달 레시피와 아이템이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앱스토어에는 내년 1월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업체는 밝혔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