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12월 초지만 각종 이벤트와 거리 분위기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게 한다. 여성들이 남자친구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계획을 세우는 때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에 지나치게 신경 쓴 느낌이 들지 않으면서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패션 브랜드 예스비는 이런 여성들을 위한 추천 아이템 3가지를 제안했다.
은은한 조명과 잔잔한 음악이 함께 하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연인과의 데이트 약속을 했다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로맨틱한 레드 컬러 원피스형 코트는 화려한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플레어 스커트 스타일은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하며,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와 더블 버튼이 귀여움을 준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이 수놓인 거리. 하지만 로맨틱한 데이트라도 추위를 견디면서까지 무리할 수는 없다. 이럴 땐 패딩이 제격이다. 스노우 패딩은 보온성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겸비했으며 다운 특유의 부피감이 없어 슬림한 패딩 코트 연출이 가능하다.
꼭 연인이 없어도 괜찮다. 남자친구가 없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자 친구들만의 데이트도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해줄수 있다. 어느 곳을 가도 커플들만 가득한 거리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독립된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하우스파티를 계획해보자. 이럴 때 적합한 스타일은 퍼 트리밍 장식의 후드 케이프. 소녀 감성의 케이프는 귀여운 미니 드레스와 함께 매치하면 러블리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yel@osen.co.kr
예스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