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신곡 '오늘 뭐해?' 공개..여신들의 귀환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12 08: 39

[OSEN=박지언 인턴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신곡 '오늘 뭐해?'로 컴백한다.
헬로비너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를 공개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데뷔곡 ‘비너스’에 이어 국내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 김태현 콤비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팝댄스곡이다. 헬로비너스는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선보인 만큼 ‘오늘 뭐해?’ 역시 그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또 한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오늘 뭐해?’는 작곡가 조영수의 에너지 넘치는 어반 힙합 리듬과 작곡가 김태현의 세련된 편곡에 작사가 김이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느낌의 가사가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이미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뛰어난 랩메이킹 실력을 선보였던 멤버 라임이 보다 발전된 랩을 선사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팝 ‘로맨틱 러브(Romantic Love)’, 리드 보컬 아라와 앨리스, 라임의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노래한 아름다운 발라드곡 ‘퍼스트 러브(First Love)’, 올 한해 큰 주목을 받은 이지리스닝 팝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박용인이 작곡한 세련된 어반 미디엄팝 ‘똑같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상큼한 겨울송 ‘윈터 파타지(Winter Fantasy)’까지 선물 같은 5곡의 트랙들이 함께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3일 발매되는 두번째 미니 앨범에는 헬로비너스의 물오른 여신 미모와 다양한 매력을 담은 100여장의 사진과 멤버별 포토카드가 포함돼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prada@osen.co.kr
트라이셀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