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자랑 인턴기자] 2013년 1월 공연예정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뮤직비디오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2013년 1월부터 5주간 공연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를 영상으로 먼저 만날 수 있는 5편의 뮤직비디오가 차례로 공개된다.
지난 4일에는 루시역 선민이 부른 ‘어 뉴 라이프(A New Life)’와 루시역 신의정과 엠마역 이지혜의 ‘인 히스 아이즈(In His Eyes)’가 공개됐고, 11일에는 이번에 새롭게 지킬앤 하이드로 캐스팅 된 양준모의 ‘콘프론데이션(Confrontation)’이 공개됐다.

2013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서울 공연은 지난 전국투어 공연 이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5주간 진행되는 특별공연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전국투어 공연에서 보여 주었던 배우들의 무대 위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들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동시에 2013년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다.
지킬앤하이드 역 윤영석의 ‘지금이순간(This is the moment)’과 엠마로 돌아온 정명은의 ‘원스 어폰 어 드림(Once Upon a Dream)’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13년 1월 8일부터 2월 9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