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지언 인턴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컴백 이벤트 '헬로비너스 방송'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헬로비너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아프리카TV 헬로비너스 채널에서 컴백 기념 '헬로비너스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일 공개된 헬로비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 발매를 기념하고 그동안 헬로비너스를 기다려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온라인 방송국 아프리카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그동안 헬로비너스는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친근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 헬로비너스는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 담백한 모습을 공개함은 물론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채팅을 통해 질문에 채택된 시청자에게는 사인CD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
특히 이날은 14일은 멤버 윤조의 생일이기도 해 팬들과 헬로비너스 모두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정한 팬바보 아이돌", "방송 꼭 닥치고 본방 사수해야지", "빨리 만나고 싶다", "오늘 저녁 8시는 무조건 아프리카TV",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prada@osen.co.kr
트라이셀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