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 이색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2.14 14: 06

매년 똑같은 크리스마스 선물대신 아이의 개성을 살려주고,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이색 선물이 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착한 아이에게 산타가 선물을 주는 날로 인식 되어 있어 선물에 대한 아이들의 기대감이 크다. 이에 경기불황에도 동심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들은 아이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곤 한다.
누구보다 소중한 내 아이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를 위해 온라인 몰에서는 이색 아이템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다.

▲ 꼬마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내 아이에게 입체적인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그 동안 아이에게 밋밋한 디자인의 의류만 입혔다면 개성을 살리고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입체 패션 아이템에 눈을 돌려 보자.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꼬마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다양한 입체 패션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루돌프 머플러형 모자는 개성 있는 선물로 좋다. 입체적인 뿔과 코가 달려 있는 털모자로 머플러까지 연결되어 있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 더욱 유용하다.
아장 아장 팬더 곰과 무당벌레-꿀벌 우주복은 동물의 인형을 뒤집어 쓴 듯한 상하의 부착형 우주복으로 보온성을 살리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해 패셔너블한 겨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함께 줄 수 있는 입체 도서 인기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과 학습능력을 발달시키데 도움을 주는 도서도 눈에 띈다. G마켓은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 끝’ 기획전을 선보이고 유아동 도서 추천 및 연령대별 도서 등을 할인 판매한다.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레고 브릭마스터 스타워즈는 책 속에 레고 블록과 미니 피규어가 들어있다.
마법천자문 무한점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자공부용 보드게임으로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자와 고사성어를 익힐 수 있다.
▲ 3면을 체험할 수 있는 입체 퍼즐로 추리력을 길러 주자
퍼즐 맞추기는 인내심을 기르고 추리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좋은 학습도구이지만, 다소 지루함을 느껴 중간에 포기하기 쉽다. 11번가는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3D 입체 퍼즐을 선보인다. 6인치 한글 지구본 블루는 60피스로 구성되어 다 맞추고 나면 장식용으로 두고 세계 지리를 익힐 수 있다.
받침대를 이용하여 뒷면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조립할 수 있어 어린 나이에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피 페이퍼의 동물 퍼즐은 실제 동물의 사진을 이용해 만들어져 다 맞추고 나면 동물 모형으로 활용 할 수 있어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추천할만한 아이템이다.
jiyoung@osen.co.kr
아이스타일24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