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첫 디지털 켐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휴일의 기적(Holiday Magic)"을 선보인다.
연말인사와 함께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장인정신과 산타클로스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E카드가 MCM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참여자들은 MCM의 꼬냑 비세토스 트렁크를 자신만의 유니크 한 디자인과 인사말로 채워 멋진 패셔니스타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홀리데이의 기쁨을 선사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들은 온라인 갤러리를 통해 자신만의 e-card를 SNS 웹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수 있게 돼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선 보일 수 있는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MCM 웹사이트를 방문한 전세계의 참여자들 중 추첨된 50명에게는 독일 튀링겐주의 도시 ‘아폴다(Apolda)’의 MCM 장인들이 만든 크리스마스 선물(MCM Präsent) 을 받을 수 있다.
콘테스트 수상자는 12월 20일 MCM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junbeom@osen.co.kr
MC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