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유재석-노홍철, 뉴욕 저질 인증샷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1.06 11: 04

[OSEN=박지언 인턴기자] 가수 싸이와 방송인 노홍철, 하하, 유재석의 미국 공연 인증사진이 공개됐다.
싸이는 지난 4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F1-싸-하이브리드-날유. 타임스퀘어 직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 노홍철, 하하, 유재석은 정면을 바라보며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노홍철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에서 선보였던 의상 그대로 입고 특유의 저질 댄스를 선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하하는 MBC '무한도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에 완전히 빙의해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완전 즐거워 보여요", "'무한도전' 단체 미국 진출 인증이네", "여기서 싸이 존재감이 가장 작은게 함정이다", "하하 너무 웃겨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지난해 12월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ABC방송 주최 연말 특집 생방송 '딕 클라스 뉴 이어즈 록킹 이브 2013'(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에 참석해 '강남스타일'을 불렀다.
 
prada@osen.co.kr
싸이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