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광수와 송지효과 애니메이션 '해양경찰 마르코'의 주제가 중 하나인 '미션송' 뮤직비디오에서 랩실력과 춤솜씨를 선보인다.
'미션송'은 극 중 주인공 해양경찰 원숭이 마르코가 해변에 떨어진 아이스크림 종이를 발견하면서 시작하는 곡으로 그가 살고 있는 원숭이 섬을 지키기 위해 수행해야할 미션과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미션송'의 뮤직비디오에는 극 중 나오는 장면의 일부분과 마르코 역을 맡은 배우 이광수와 송지효가 노래를 녹음하고 있는 장면이 포함돼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특히 연신 어깨를 들썩이며 리드미컬한 랩을 소화해내는 이광수와 신이 난 모습으로 몸을 흔들며 노래를 부르는 송지효의 모습에서 흥겨움이 묻어난다.
또한 고음이 들어간 후렴 부분에서 음이탈로 목소리가 꺾이고 표정이 일그러지는 이광수와 그 옆에서 박장대소하는 송지효의 모습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자연스러운 친밀감이 드러나 보는 이들 역시 따라 웃게 만든다.
한편 두 배우의 목소리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양경찰 마르코'는 악당 능력자 카를로로부터 자신의 섬을 지키기 위해 싸우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해양경찰 마르코의 모험을 담은 코믹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14일 개봉 예정.
eujenej@osen.co.kr
'미션송'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