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일본·대만 차트 1위 독식 ‘올킬’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2.08 08: 30

그룹 씨엔블루의 네 번째 미니앨범 ‘리블루(Re:Blue)’가 대만 일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독식하고 있다.
대만 대표 음악 사이트 ‘오뮤직(Omusic)’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신곡 ‘아임쏘리(‘I’m sorry)’가 수록된 새 앨범 ‘리:블루’로 음원 음반 차트에서 최근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리:블루’의 정식 대만 발매일은 오는 20일로 현지 음반 발매가 이뤄지기 전부터 차트를 싹쓸이해 눈길을 끈다.
또한 씨엔블루는 지난달 14일 국내에서 ‘리:블루’ 음반을 발매함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목 받았다. 일본 최대 음반 유통사인 타워 레코드의 판매 차트에서 ‘리:블루’가 연일 1위를 기록 중이며, 특히 지난달 31일 한정판으로 발매한 ‘리:블루’ 스페셜 한정판은 품귀 현상을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씨엔블루는 이번 음반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차트 1위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세계 진출 가능성도 입증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20일과 23일 각각 대만과 필리핀에서 새 음반 ‘리:블루’를 발매할 예정이며 4월부터는 월드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prada@osen.co.kr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