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와 그룹 뉴이스트 민현의 다정한 연인 같은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의 신곡 ‘여보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은 남보라와 그의 상대역을 맡은 민현의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민현의 의상을 챙겨주는 남보라의 다정한 모습과 그런 남보라에게 핫팩을 쥐어주는 민현의 착한손이 관심을 모았다.

‘여보세요’는 여자 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을 목격한 한 남자가 헤어질까 두려워 애써 덤덤한 척 하는 마음을 담백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뉴이스트와 남보라는 사랑과 이별의 경계를 오가는 미묘한 남녀간의 감정을 가슴 시리게 표현해 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삼각관계일까?”, “어쨌든 둘이 잘 어울려요”, “서로 챙겨주는 착한 손 봐. 추운데도 훈훈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빨리 뮤직비디오 공개됐으면 좋겠다”, “다른 멤버들은 어떤 역할 인거지?”등의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여보세요’ 발매와 동시에 미니콘서트 ‘쇼 타임! 뉴이스트 타임!(Show Time! NU’EST Time!)’을 통해 팬들에게 첫 무대를 공개한다. ‘여보세요’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는 8일 공개된다.
prada@osen.co.kr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