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박재범-박은지, 캐릭터 컷 공개 ‘장난기+섹시’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2.08 16: 38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새 크루로 합류한 가수 박재범과 방송인 박은지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박재범과 박은지는 오는 23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합류하며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박재범과 박은지는 자신들만의 고유한 색깔인 장난기와 섹시미를 ‘SNL 코리아’적인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박재범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포즈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지으며 앞으로 ‘SNL 코리아’에서 펼칠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박은지도 S라인이 강조되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섹시미를 발산하는 한편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를 통해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새로운 여신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넘치는 끼와 다재다능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재범과 박은지는 지난 12월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바 있다.
‘SNL 코리아’의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유성모PD는 “박재범과 박은지 모두 호스트로 나섰을 때 보여줬던 다재다능함과 자유분방함에 제작진 모두 감탄해 마지않았다.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재범의 남다른 감성과 가수로서의 재능, 그리고 박은지의 끼와 연기력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콩트들을 기획하고 있다. ‘SNL 코리아’의 특유의 맛을 살려줄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재범, 박은지가 새로운 크루로 합류한 ‘SNL 코리아’는 오는 2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prada@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