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의 신곡 ‘여보세요’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에서 남보라와 민현, JR이 각각 다정한 사진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남보라, 민현, JR이 서로 얽혀있는 미묘한 느낌의 티저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속 엇갈린 삼각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남보라는 민현의 품에 안겨 JR을 바라보며 유혹하는 눈빛을 보내고 있다. 반면 민현과 JR은 그런 남보라를 애절하게 바라보고 있어 세 남녀의 어긋난 사랑을 암시하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타이틀곡인 ‘여보세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걸 알게 되었음에도 사랑하기에 연인을 갈구하는 남자의 미묘한 심리를 담백한 가사로 담은 곡”이라며 “각자 다르면서도 하나로 연결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다른 멤버 셋과의 관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편의 영화 예고편인데?”, “희대의 삼각관계 탄생”, “민현이 불쌍하다. JR의 존재를 알고 있을까?”, “나머지 세 멤버도 빨리 공개해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 ‘여보세요’가 발매되는 오는 13일 미니콘서트 ‘쇼타임! 뉴이스트 타임!(Show Time! NU’EST Time!)’을 통해 팬들에게 첫 무대를 공개한다. ‘여보세요’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는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prada@osen.co.kr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