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Ⅱ', NSS 훈련 스틸 컷 공개...'배우들 고생'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2.09 09: 32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아이리스Ⅱ' 측은 9일 오전 극 중 국가안전국 NSS의 혹한기 훈련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장면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1회 중 한 장면으로 이다해(지수연 역), 윤두준(서현우 역), 백성현(김병진 역) 등의 NSS훈련생들이 세찬 한겨울 바닷바람을 헤치며 해변을 구보하거나 대열을 맞춰 총을 겨누는 모습으로 고군분투 하고 있다.

또한 지도교관으로 등장하는 장혁(정유건 역)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이들 세 사람을 지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제주도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은 바닷바람으로 인해 체감 온도가 급격히 떨어졌을만큼 혹독한 추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은 반소매 차림의 훈련복 차림으로 해변을 뛰느라 고충을 겪었다는 후문.
'아이리스Ⅱ' 측 한 관계자는 “이 장면은 등장인물들의 과거의 한 컷으로 요원이 되기 위해 숱한 테스트를 거쳐야 했던 훈련생들과 이를 지도하는 교관 유건의 색다른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새롭게 시작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윤두준(서현우 역), 김영철(백산 역), 임수향, 이준, 데이비드 맥이니스, 윤소이 등이 출연하는'아이리스Ⅱ'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13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