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돌스 찬미, 탈퇴 “계약 정상해지, 새 소속사 찾는 중”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2.18 11: 56

걸그룹 파이브돌스 멤버 찬미가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와 계약해지를 한 사실을 알렸다.
찬미는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와 계약이 해지돼 파이브돌스를 탈퇴한 내용을 게재했다.
찬미는 “안녕하세요 찬미입니다. 먼저 늘 잊지 않으시고 관심 가져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며 “너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여쭤보셔서 일일이 답변 드리기 어려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소속사와의 계약이 정상적으로 해지돼 파이브돌스에서 나오게됐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새로운 소속사와의 인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답니다”고 덧붙였다.
또한 찬미는 “저를 여전히 많이 사랑 해 주시고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현재는 확실하게 결정된 부분이 없지만 추후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되면, 여러분이 기대해주시는 만큼 더욱 열심히 하는 찬미가 되어서 정말 멋진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 곁을 찾아갈게요!”고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그 날까지 꼭 기다려주세요! 팬분들 항상 정말 감사드려요”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내비쳤다.
한편 찬미는 2010년 남녀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한 뒤 2011년 파이브돌스로 활동했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