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용', 박영규 말 귀기울이면 연애 성공 100%?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2.18 15: 19

실전연애코미디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서 연애 성공률 100%를 보장하는 배우 박영규의 주옥같은 명대사가 화제다.
흔하디 흔한 국민흔녀 최보나(이시영 분)가 우연히 얻은 남자사용설명서를 사용하면서 한류 톱스타 이승재(오정세 분)의 마음까지 얻게 된다는 내용을 다룬 '남자사용설명서'에서 연애고수 Dr. 스왈스키로 분한 박영규의 명대사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의 말만 들으면 연애 성공률 100%를 보장, 외로움에 사무친 솔로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1. 남들 연애할 때 넌 뭐할래?
'남자사용설명서'의 연애멘토 Dr. 스왈스키가 던지는 첫번째 조언은 '남들 연애할 때 넌 뭐할래'.
이 한마디가 가슴 사무치게 다가온다면 Dr. 스왈스키가 공개하는 성공률 100% 연애비법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아무런 노력 없이 운명의 사랑을 한없이 기다리고 있는 흔녀들을 움직이게 만들어 핑크빛 사랑을 이루게 해줄 것이다.
#2. 따라하세요! LOOK! HOLD! SMILE!
Dr. 스왈스키의 '상대방에게 존재감을 알릴 수 있는 3단계'가 공개돼 솔로들 사이에서 화제다. 강력한 3단계 기본 동작만 확실히 숙지한다면 상대방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은 시간문제일 것.
바로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3~5초간 지그시 바라보며 치아가 보이도록 살짝 미소짓는 것이 그 비법. 사랑을 담은 눈빛으로 미소를 유지하는 당신의 모습은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결정타를 날릴 것이다.
#3. 자신감은 올바른 의상과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호감이 가는 상대방에게 혹시라도 거절당할까 주눅들어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비법을 명심해야 한다.
Dr. 스왈스키는 "자신감은 올바른 의상과 자세에서 시작합니다"라는 대사를 통해 항상 자신감있는 태도와 자신을 돋보일 수 있는 의상, 어깨를 편 채 정면을 주시하는 똑바른 자세만이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준다.
이처럼 매사에 있어 자신감은 매력도를 상승시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결정적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다.
한편 '남자사용설명서'는 지난 14일 개봉 이후 흥행 순항 중이다.
trio88@osen.co.kr
'남자사용설명서'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