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日 오리콘 등 대형 차트 3관왕 차지 "감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2.19 10: 04

 그룹 2PM이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1위는 물론, 타워레코드와 HMV 주간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2PM은 지난 18일 발표된 오리콘 주간 차트와 HMV, 타워레코드의 주간차트에서도 정상에 등극, 현지 대형 차트의 3관왕을 꿰찼다.  
앞서 지난 13일 일본 현지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레전드 오브 2PM(LEGEND OF 2PM)’을 발매 한 2PM은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 속에 앨범 발매 직후 오리콘 차트를 비롯한 HMV, 타워레코드 온라인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오리콘은 일본 유명 가수들과 큰 격차를 보이며 안정적으로 1위에 진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오리콘에 따르면 2PM은 한 주간 5만여 장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에 2PM은 “오리콘 주간 차트와 HMV,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라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또 늘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응원해 주시는 만큼 늘 열심히 하는 2PM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2PM은 2월까지 총 15만 관객 동원의 아레나 투어를 이어가며, 오는 4월 11만 동원의 도쿄 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goodhmh@osen.co.kr
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