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샤이니 컴백쇼 MC 확정 "제6의 멤버는 나"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2.19 14: 05

 방송인 전현무가 오는 20일 있을 그룹 샤이니의 컴백쇼 MC로 확정된 가운데 재치있는 글을 남겼다.
전현무는 1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샤이니 '드림걸(Dream girl)' 음원이 공개됐어요. 바로 다운로드, 벨소리 장착 완료. 무시퍼에 이은 무림걸 작업에 돌입해야 겠네요. 내일은 샤이니 여섯 멤버(?)가 다 뭉치는 날이에요. 샤이니 컴백쇼 MC가 저 전현무거든요. 흥해라 샤이니! 제6의 멤버인 나도"라는 글을 게재했다.
샤이니의 곡 '루시퍼'를 우스꽝스럽게 따라해 그간 많은 화제를 모았던 그기에 이번 '드림걸'의 전현무 버전도 관심을 모은다.

전현무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컴백쇼 '드림걸'의 MC로 나서, 샤이니의 새 앨범 첫 공식 활동을 함께 한다.
전현무의 글을 접한 네티즌 역시 컴백쇼에서 있을 그의 화려한 입담에 많은 기대감을 내놓고 있는 상황. 네티즌은 "제 6의 멤버라니 전현무 답다", "내일 '드림걸' 전현무 버전 볼 수 있는거냐", "폭풍 입담 기대 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19일 정오 신곡 '드림걸'을 공개, 오픈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멜론 등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