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MV, '컬러풀+현란 밀대 댄스' 눈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2.19 18: 25

그룹 샤이니가 신곡 '드림걸(Dream gir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컬러풀한 의상과 현란한 밀대 댄스를 선보였다.
샤이니는 19일 오후 6시경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 '드림걸'의 뮤직비디오 본편과 댄스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샤이니는 현란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두가지의 세트에서 통통 튀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들은 컬러풀한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어두운 계통의 수트로 남성미를 어필하기도 했다.

특히 마이크대를 이용한 군무는 단연 눈에 띄었다. 이들은 마이크대를 이용해 회전, 타고 내리기 등 현란한 기술을 선보여 신선한 안무를 선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꿈에서 만난 여자를 잊지 못하고 찾아 헤매는 샤이니 멤버들의 모습을 매트릭스 카메라, 트램펄린 등 고난도의 촬영 기법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앞서 샤이니는 이날 정오 '드림걸'을 공개, 각종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올랐다. 이 곡은 강렬한 비트로 시작,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드림걸'이라는 가사와 하모니를 이룬 멤버들의 화음을 특징으로 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드림걸’을 개최,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