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김민희 ‘연애의 온도’, 리얼공감 티저포스터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2.21 16: 25

배우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영화 ‘연애의 온도’(감독 노덕)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연애 경험자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이고 모태솔로라면 진짜 연애에 대해 제대로 배우게 될 ‘연애의 온도’가 그 이름에 어울리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티저 포스터는 연애 좀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남녀의 팽팽한 평행선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이 오가는 가로수길 한복판에서 더 이상 대화하기 싫다는 듯 고개를 돌린 김민희와 그런 그녀가 답답하다는 듯 쳐다보는 이민기의 모습은 거리에서 어렵지 않게 마주칠 수 있는 연인들의 모습이다.

티저 예고편은 엎치락뒤치락하는 연애의 실체를 더욱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 동희(이민기 분)와 영(김민희 분)은 이별의 인사도 없이 헤어진 3년차 커플이다. 하지만 이들의 관계는 헤어지고 더 뜨거워졌다. 두 사람은 막말에 따귀를 때리고 헤어져서 속 시원하다며 만세까지 부르지만 이내 서로를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린다. 결국 다시 만난 동희와 영은 서로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다툰다.
누구나 꿈꾸는 쿨한 연애, 하지만 절대 쿨 할 수 없는 우리의 실상을 여지없이 보여주며 관객들과 깊은 공감을 나눌 색다른 이야기 ‘연애의 온도’는 오는 3월 개봉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