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 떨게 하는 ‘히든싱어’가 돌아온다..‘3월 16일 방송’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2.21 18: 38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1이 재개된다.
‘히든싱어’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됐던 프로그램으로 가수 박정현, 김경호 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3월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 오는 3월 16일부터 방송된다.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달리 가수와 일반인들이 모창대결일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었다.

‘히든싱어’ 시즌1이 3월 첫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세 번째 가수가 누구일지에 대한 기대감으로 떠들썩한 상황.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마치 세 번째 가수가 김범수가 아니냐는 가상 시나리오가 떠돌고 있을 정도로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특히 얼마 전 공개된 ‘히든싱어’ 시즌1의 티저 영상인 ‘히든싱어 듣기 평가’ 시리즈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히든싱어 듣기 평가’는 4명의 가수 중 진짜 가수를 맞추는 퀴즈 형식의 티저 영상으로, 1탄에는 김종국, 이수영, 김건모, 바비킴. 2탄에는 박상민, 박효신, 조관우, 성시경이 등장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도대체 누군지 알 수 없네다”, “없을 수도 있는 건가요? 더 헷갈린다” 등 세 번째 가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보는 음악’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듣는 음악’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신개념 뮤직 버라이어티 쇼 ‘히든싱어’ 시즌1 첫 방송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인지 3월 16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