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두번째 생방송, 라쿤보이즈vs신지훈 '진검승부'
OSEN 전선하 기자
발행 2013.02.24 09: 10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이하 K팝스타2) 참가자 라쿤보이즈와 신지훈이 정면승부를 벌인다.
24일 방송되는 ‘K팝스타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TOP8 결정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스타 참가자 라쿤보이즈와 신지훈의 1:1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라쿤보이즈는 ‘K팝스타2’ 본선 무대가 이어질수록 세 명의 멤버들의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혀 왔다. 신지훈 역시 ‘돌직구 고음’이라는 평가와 함께 신비로운 목소리로 주목 받았기에, 두 팀의 대결은 'K팝스타2' 생방송 경연의 백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라쿤보이즈는 그간 ‘스릴러’, ‘런 데빌 런’ 등 주로 강렬한 느낌의 무대를 꾸며왔지만,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무대에서는 ‘러브송’으로 변화를 시도해 승부수를 띄운다. 신지훈은 이에 대항해 천상의 고음과 발전 가능성으로 라쿤코이즈에 맞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무대에서는 방예담과 이천원 역시 진검승부를 벌인다. 마이클잭슨을 떠올리게 하는 미성과 뛰어난 리듬감으로 극찬을 받아온 방예담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이천원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또한 ‘K팝스타2’ 두 번째 생방송을 보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K팝스타2’는 지난 첫 번째 생방송 경연에서 최예근과 걸그룹 유유(YouU), 앤드류최가 TOP8 진출을 확정지었다.
sunh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