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가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의 OST ‘블랙 파라다이스(Black Paradise)’가 27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지난 21일 방송된 ‘아이리스Ⅱ’ 엔딩곡으로 선공개됐던 이 곡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풀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앞서 음원 차트를 석권한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와 노을의 ‘어떤가요’에 이어 공개되는 ‘아이리스Ⅱ’ 의 세 번째 OST곡 ‘Black Paradise’는 양요섭의 카페인을 프로듀싱한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 콤비의 곡으로, 그룹 비스트가 참여해 공개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Black Paradise'는 먼저 공개됐던 애절함과 호소력 짙었던 감성 OST들과는 조금 색다른 느낌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강렬한 힙합리듬이 더해져 극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아이리스Ⅱ’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스릴만점 액션 장면들이 주를 이루며 곡의 느낌을 극대화시키고 있어 앞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속에서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강력한 병기로 활용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비스트의 ‘Black Paradise’는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 곡인만큼 강렬한 중독성이 있다”며 “인상적인 가사와 이색적인 멜로디는 드라마를 더욱 쫄깃하게 관전할 수 있는 숨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속 액션을 더욱 짜릿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을 비스트 OST ‘Black Paradise’ 공개로 더욱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Ⅱ’는 27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jykwon@osen.co.kr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