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데뷔앨범 재킷 공개 '나쁜여자'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3.06 11: 44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 권리세, 이소정 등이 속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데뷔앨범 'CODE#01 나쁜여자'의 재킷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5일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나쁜여자' 재킷 이미지와 프로필 등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공개된 사진에서 세련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세련된 이미지의 권리세와 금발로 변신한 이소정 외에 러블리한 이미지의 은비, 귀여움과 시크함이 함께 묻어나는 주니, 지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어필하는 애슐리 등 멤버 5인이 각각의 개성을 과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레이디스 코드는 여자들의 로망, 여자들이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들려줄 예정이다”며 “앨범 재킷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레이디스 코드 5명 멤버들은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