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잇츠 오버' 발매와 동시에 '1위 껑충'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07 14: 12

가수 이하이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잇츠 오버(It's over)'를 발매함과 동시에 음원 차트 왕좌에 앉는 기염을 토했다.
이하이가 이날 정오 공개한 '잇츠 오버'는 공개와 동시에 현재 국내 음원차트 멜론, 소리바다, 벅스, 싸이월드 뮤직, 몽키3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1,2,3,4'로 21일간 음원 차트 왕좌를 내주지 않았던 이하이가 이번 신곡으로도 대기록을 써낼 조짐이라 대중의 관심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YG는 이하이의 첫 정규 앨범을 재즈(Jazz)와 리듬앤블루스(Rhythm and blues) 곡들로 채울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타이틀 곡 ‘잇츠 오버’부터 그루브한 블루스에 재즈 요소를 가미해 ‘재지 블루스(Jazzy Blues)’ 장르의 묘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경쾌한 곡 리듬은 이하이의 성숙한 소울 보이스와 귀여운 비주얼 컨셉이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하이는 대형 곰 인형 곰곰이와 짝을 이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하이는 총 14벌의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고 장난감, 인형, 젤리 등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소녀 감성을 물씬 풍겼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은 얼마 전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명반을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갖고 진두지휘에 나섰으며, TEDDY, 타블로, CHOICE37, 로빈 등 YG의 대표적인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이하이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로즈(ROSE)’를 포함한 5곡의 음원과 음반은 오는 21일 전격 공개된다.
goodhmh@osen.co.kr
YG블로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