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신곡 '이츠 오버(It's Over)'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와 빅뱅의 지드래곤을 깨알같이 패러디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하이는 7일 정오를 기해 공개한 첫 정규앨범 '퍼스트러브(First Love)'의 타이틀 곡 '이츠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곰곰이라는 이름을 붙인 곰인형과 호흡을 맞추며 흥겨운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곰곰이는 양현석 대표가 과거 활동했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 '난 알아요'의 포인트 안무를 추고 '원 오브 카인드' 발표 당시의 지드래곤으로 변신해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를 취해보였다.
이하이 역시 뮤직비디오에서 16세 소녀 특유의 깜찍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총 14벌의 의상을 소화했으며 형형색색의 장난감, 인형, 젤리로 아기자기함을 자아냈다.

특히 이하이는 일취월장한 표현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데뷔곡 '1,2,3,4' 뮤직비디오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풍부한 표정과 제스처로 놀라운 성장을 보였다.
현재 이하이는 '이츠오버'외에 '퍼스트러브' 수록곡으로 차트 줄세우기 현상을 연출하고 있기도 하다. 7일 오후 이하이는 벅스에서 타이틀곡 '잇츠 오버'로 1위, YG 새 걸그룹 김제니가 피처링한 '스페셜'로 2위, '짝사랑'으로 3위, '드림'으로 4위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1일 무료로 공개했던 인트로 '턴 잇 업(Turn It Up)'으로 5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하이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로즈(ROSE)’를 포함한 5곡의 음원과 음반은 오는 21일 전격 공개된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