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이하이 '스페셜' 작사 '아픈사랑 응원'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3.07 16: 36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가수 이하이의 신곡 '스페셜'을 작사했다는 사실을 전하며 아픈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타블로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끔찍한 인연도 그 속에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하이의 '스페셜'은 이런 마음으로 쓴 가사입니다. 아픈 사랑을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라는 글을 올렷다.
7일 정오를 기해 공개된 이하이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의 수록곡인 '스페셜'은 '사랑한 건 맞는지 그저 긴 전쟁을 한 건 아닌지', '너와 함께 힘들었던 시간이 그리워', '사랑은 아파했던 만큼 사랑인 것이라면' 등 사랑으로 인한 상처를 세밀하게 표현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한편 이하이는 '퍼스트 러브'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수록곡 전곡을 포진시키며 일명 '줄세우기' 현상을 연출했다.
7일 오후 현재 벅스에서 이하이는 타이틀곡 '잇츠 오버(It's over)'로 1위, 새 걸그룹 김제니가 피처링한 '스페셜'로 2위, '짝사랑'으로 3위, '드림'으로 4위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1일 무료로 공개했던 인트로 '턴 잇 업(Turn It Up)'으로 5위를 차지했다.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자신의 신곡으로 채웠을 뿐더러 이미 무료로 공개했던 곡으로까지 5위권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