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음원차트 상위권 입성..'뜨거운 관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08 11: 37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저력을 발휘하는 중이다.
지난 7일 발매된 레이디스 코드의 첫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의 타이틀 곡 ‘나쁜 여자’는 발표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벅스, 소리바다, 엠넷, 다음, 멜론 등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레이디스코드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권리세, 이소정 등이 소속된 실력파 그룹으로,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AM, 다비치, 포맨 등 대형 발라드 가수들의 컴백과 인기 드라마 OST 앨범들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며 네티즌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나쁜여자'는 2PM의 ‘내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허각의 ‘아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인기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스윙리듬과 화려한 빅브라스가 어우러진 재즈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