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신곡 '웁스!'에서 비투비 정일훈과 호흡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08 16: 35

 컴백을 앞둔 가수 지나가 타이틀곡 ‘웁스!’에서 비투비 정일훈과 호흡을 맞췄다.  
지나는 8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와 함께 비투비에서 리드미컬한 랩메이킹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일훈이 피처링을 했다는 사실도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지나는 데뷔 곡부터 비, 휘성, 용준형 등의 장르와 매력을 넘나드는 남자 가수들과 완벽한 호흡을 펼쳐왔기에, 이번 비투비 정일훈과의 커플 호흡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나의 새 음반명인 ‘뷰티풀 키세스(Beautiful Kisses)‘는 보통 편지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 건네는 메시지로, 음반 전체의 트랙이 사랑의 벅찬 감정을 담은 연애편지 같은 음반이라는 의미로 명명됐다. 
특히 이번 음반에서는 그간 남성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온 지나 본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아름다운 키스처럼 녹여냈다. 연인 사이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들을 각 트랙에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 듣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웁스!’는 지나의 아름다운 음색과 톡톡튀는 댄스곡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전작들에 비해 한층 상큼하고 멜로디컬한 전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지나는 오는 14일 ‘웁스!’를 비롯한 미니 4집 음반 ‘뷰티풀 키세스'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goodhmh@osen.co.kr
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