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민, 부인이 치과계의 이효리?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3.11 09: 24

최근 비밀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탤런트 김성민이 tvN '택시'에 출연한다. 결혼 이후 최초 토크쇼 출연이다.
제작진은 11일 "김성민이 마약 파문 당시의 어려웠던 심적, 경제적 환경과 세간에 큰 화제가 되었던 비밀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히고 뜨거운 눈물도 흘린다"고 밝혔다.
김성민은 녹화에서 “아내 분이 치과계의 이효리로 불린다”는 MC 전현무에 말에 즐거우면서도 민망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혹시 나 평생 소주친구 해 줄 수 있어요?”라는 말로 호감단계에서 빠른 시간 내에 결혼에 이를 수 있었던 일화를 전했고, 이에 김구라는 “너무 부담스러우니까 소주친구로… 전략적이네”라고 맞받아쳤다.
김성민은 “마침 예정된 생일파티가 있었고 그곳에 참석한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이 생일파티인줄 알고 결혼식에 참석했다”라고 밝혀 비밀결혼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더불어 결혼식 사진조차 제대로 찍지 않아 지인들의 휴대전화 남겨진 결혼식 사진과 동영상이 전부라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11일 밤 방송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