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혜수, 투우사 옷입어도 섹시해..무슨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윤가이 기자] ‘2초 미존(미친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 김혜수가 이번엔 투우사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에서 김혜수가 연기할 ‘미스김’이 부장님도 쩔쩔매는 ‘슈퍼갑’ 계약직 사원이라는 사실만 알려진 가운데, 투우사로 변신한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름도 나이도 배경도 알 수 없는 미스김이 붉은 스페인 투우복장을 한 채 스페인 꼬마들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의 사진 한 장. 김혜수의 화사하고 하얀 피부가 투우사 복장의 선명한 레드 컬러와 조화를 이뤄 빛이 나는 가운데 아이들을 바라보는 따스한 눈빛과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보는 사람의 마음마저 따뜻하게 한다.

극중 스페인어로 아이들과 이런 저런 대화를 주고받는 김혜수.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에 스페인 아이들도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김혜수는 만능에 가까운 미스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스페인어도 따로 배울 정도로 열정을 쏟고 있다. 김혜수는 “스페인을 떠올리며 이국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려 촬영에 임했다”며 “멋진 신이 완성됐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김혜수가 정열의 투우복을 입고 등장하자 촬영장은 한동안 술렁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스태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역시 김혜수”라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제작진측은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에 청순미까지 더해져 눈을 뗄 수 없었다”고 전했다.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신비로운 미스김. 난데없이 투우복을 입고 투우사로 등장한 사연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정체 모를 주인공 미스김은 오는 4월1일 밤 10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 첫 출근한다.    

issue@osen.co.kr
<사진> KBS미디어/MI Inc.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