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홈 개막전부터 드림마켓 운영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3.15 16: 46

고양 Hi FC가 고양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재사용과 나눔의 장 '드림마켓을 고양종합운동장 진입광장에서 연다.
고양 Hi FC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수원 FC와의 홈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총 20번의 홈경기마다 고양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판매하고 저렴한 값에 살 수도 있는 재사용과 나눔의 장터를 열 계획이다.
일반 교환 장터와 달리 드림마켓은 스포츠용품 교환을 우선적으로 다뤄 일반 교환 장터와 차별화를 이룰 전망이다. 장터의 판매시간은 경기시작 4시간 전부터 경기 전 30분까지이며 드림마켓 주변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도 열 계획이다. 

드림마켓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 신청과 심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양 HI FC 블로그 (http://blog.naver.com/goyanghifc/30162556339 )에서 드림마켓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2m×2m 정도의 판매 자리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개인 1만 원. 단체는 10만 원이다. 신청자들에게는 당일 고양 Hi FC 축구 경기 입장권을 개인은 1매, 단체는 10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070-7825-6275에 문의하면 된다.
장터에서는 중고물품과 직접 만든 창작품 등을 판매할 수 있으며, 음식물이나 성인용품, 불법 DVD, 동일물품 5개 이상 등은 판매할 수 없다. 
고양 Hi FC가 야심차게 준비한 드림마켓은 시민들의 알뜰 경제에 도움을 주고 청소년과 어린이가 환경과 나눔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하자는 취지와 함께 고양시민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가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표방한다. 고양 Hi FC는 고양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고양 Hi FC의 시즌권은 블로그(http://blog.naver.com/goyanghifc/30156498663)에서 판매 중이며 성인 9만 원, 청소년 5만 원, 어린이 2만 원이다. 전 경기 관람과 이벤트 우선 참여, 선수단 미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dolyng@osen.co.kr
고양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