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도쿄서 만명 규모 팬미팅 '성황'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18 08: 12

그룹 FT아일랜드가 지난 17일 도쿄에서 1만 여명 팬들과의 대규모 공식 팬 미팅을 성황리 마쳤다.
FT아일랜드는 일본 팬 미팅 현장에서 오는 27일 발표를 앞둔 신곡 ‘유 아 마이 라이프(You Are My Life)’를 선공개했으며 국내 정규 4집 ‘파이브 트레저 박스(FIVE TREAURE BOX)’에도 수록, 큰 사랑을 받았던 ‘콤파스(COMPASS)’와 일본어 음반 수록곡 ‘YUKI’,’뷰티풀 월드(Beautiful World)’, ‘비러브드(Beloved)’ 등 자작곡을 비롯한 총 10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팬 미팅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모인 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으며, 특히 팬들은 지난 2일과 7일에 생일을 맞이했던 이홍기와 리더 최종훈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멤버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이날 FT아일랜드는 팬들 앞에서 ‘6~7월 아레나 투어’ 일정을 공식 발표했는데, 이번 아레나 투어는 처음 방문하는 나가노와 시즈오카를 포함하여 일본전국 6개 도시(도쿄, 오사카, 나고야, 미야기, 나가노, 시즈오카), 9공연으로 FT아일랜드의 최대 규모의 투어가 될 예정이다.
이홍기는 “이번 아레나 투어는 좀 더 록 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 여름 느낌 이 나는 공연일 될 것”이라며 “나가노, 시즈오카는 처음 가는 것이라 설레는데,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goodhmh@osen.co.kr
FN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