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힘이다'.. 5월 12일 여성마라톤대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03.18 16: 58

여성과 가족을 위한 스포츠 축제 '여성마라톤대회'가 2013년 제 13회를 맞이한다. 올해는 '우리가족 안전한 세상 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여성과 가족의 안전을 위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여성마라톤대회를 위해 응원단이 모였다. 배우 박상원, 아나운서 김현욱 등 여성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홍보대사들이 뭉쳤다.
배우 박상원 씨는 "꼭 하고 싶었던 홍보대사다. 나 역시 시민의 한 사람으로 참가하고 싶은 생각"이라며 "시기적으로 푸른 봄날에 참여하는 마라톤이라 더욱 기대되고, '우리가족 안전한 세상 만들기'라는 슬로건도 마음에 든다"며 홍보대사뿐 아니라 참가자와 함께 달리고 싶은 의지를 전했다.

여성마라톤대회 사회자로 함께 하는 김현욱 아나운서는 "여성마라톤대회는 다른 대회와 확실히 다르다. 기존 마라톤은 몇 초의 기록을 내는지 몇 위를 하는지 '순위'에 의미를 두지만, 이 대회는 가족과 함께 달리니 소중함을 느낄 수 있어 가정의 달 5월에 하는 행사니 더욱 특별하다."며 여성마라톤대회 참가자들에게 안전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2013 제13회 여성마라톤대회는 오는 5월 12일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며, 홈페이지(http://www.womenmarathon.co.kr/)에서 4월 21일(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02-2036-9211~14)에서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박상원 / 여성신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