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자 아이돌의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이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이소라가 전신 시스루 의상을 입고 대한민국 원조 수퍼모델의 위엄을 뽐냈다.
온스타일이 '프런코 올스타' MC 이소라의 3화 런웨이 패션을 공식 페이스북 계정(facebook.com/onstyletv)을 통해 공개했다. 속이 비치는 레이스 소재의 의상으로 봄을 알리는 상큼한 초록색 컬러가 눈에 띈다. 특히 위아래가 연결된 ‘보디 수트’ 디자인이라 이소라의 무결점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 의상은 이소라씨를 위해 만들어진 의상인가요?”, “패션쇼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아요”, “9등신 황금비율, 군살없는 몸매 완벽하네요!”, “매 화 이소라씨의 의상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등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소라는 지난 1화에서 위아래 데님 소재로 스타일링한 일명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늘 방송되는 '프런코 올스타' 3화에서는 시청자들의 높아진 기대에 부응하듯 ‘전신 시스루 보디수트’라는 파격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 런웨이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한편 오늘(23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프런코 올스타' 3화에서는 세계 패션계에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유명 패션 블로거 ‘브라이언 보이’가 깜짝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오늘 밤 미션은 까다로운 안목의 ‘브라이언 보이’를 위한 의상을 디자인하는 것. 개성 넘치는 ‘브라이언 보이’의 의상을 만들기 위한 11명 디자이너들의 고군분투 의상 제작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