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신세경, 임형준에 독설 “나이많아 게으를 듯”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3.26 15: 23

배우 신세경이 배우 임형준에게 강렬한 독설을 날려 눈길을 끈다.
신세경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XTM '아드레날린 2’ 녹화에 깜짝 등장했다. 그는 “캠핑 갔을 때 가장 게으를 것 같은 멤버 1위를 꼽아달라”는 제작진의 질문을 받고 임형준을 지목했다.
신세경은 대답의 이유에 대해 묻자 “나이가 들면 귀찮은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아무래도 최고 연장자인 임형준이 가장 게으를 것 같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아드레날린 2’에 출연 중인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등 네 명의 멤버 가운데 최연장자는 실은 한정수. 임형준은 게으를 것 같은 멤버로 지목됨과 동시에 때 아닌 노안 굴욕까지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배우 이윤지는 ‘가장 결혼하고 싶은 멤버 1위’로 임형준을 꼽았다. 그러나 이윤지는 그 이유에 대해 “부모님 말씀이 결혼할 때는 남자 외모 보는 것이 아니라고 했다”고 말해 또 한 번 임형준을 ‘멘붕’에 빠뜨렸다.
한편 오늘(26일) 첫 방송되는 ‘아드레날린 2’는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등 네 명의 캠핑 초보가 출연해 이들이 캠핑 고수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아웃도어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주인공 네 명의 좌충우돌 캠핑 체험기를 통해 다양한 캠핑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